24. 계약
- 계약 entity 생성
package com.example.entity;
더보기
import java.util.Date;
import javax.persistence.Column;
import javax.persistence.Entity;
import javax.persistence.GeneratedValue;
import javax.persistence.GenerationType;
import javax.persistence.Id;
import javax.persistence.JoinColumn;
import javax.persistence.ManyToOne;
import javax.persistence.SequenceGenerator;
import javax.persistence.Table;
import org.hibernate.annotations.CreationTimestamp;
import org.springframework.format.annotation.DateTimeFormat;
import lombok.Getter;
import lombok.NoArgsConstructor;
import lombok.Setter;
import lombok.ToString;
@Entity
@Setter
@Getter
@NoArgsConstructor
@ToString
@SequenceGenerator(name = "SEQ_CONTRACT_NUM", sequenceName = "SEQ_CONTRACT_NUM", initialValue = 1, allocationSize = 1)
@Table(name = "CONTRACT")
public class Contract {
@Id
@GeneratedValue(strategy = GenerationType.SEQUENCE, generator = "SEQ_CONTRACT_NUM")
@Column(name = "CONTRACTNO")
private Long contractno = 0L;
@CreationTimestamp
@Column(updatable = false, name = "REGDATE")
@DateTimeFormat(pattern = "yyyy-MM-dd HH:mm:ss")
private Date contractdate = null;
@ManyToOne
@JoinColumn
private Scout scout;
}
- 계약 저장소 생성
package com.example.repository;
import com.example.entity.Contract;
import org.springframework.data.jpa.repository.JpaRepository;
import org.springframework.stereotype.Repository;
@Repository
public interface ContractRepository extends JpaRepository<Contract, Long>{
}
- 계약 서비스 생성, 계약하기 생성
ContractService
//계약하기
public void insertContract(Contract contract);
ContractServiceImpl
//계약하기
@Override
public void insertContract(Contract contract) {
cRepository.save(contract);
}
- 계약하기 생성(ContractController)
계약하기가 생성되면 해당 계약에 사용된 scout의 playerno 를 0 으로 수정한다.
1. scout 수정하기 생성
ScoutService
// 스카우터 목록 수정
public void updateScout(Scout scout);
ScoutServiceImpl
// 스카우터 목록 수정
@Override
public void updateScout(Scout scout) {
sRepository.save(scout);
}
2. 계약하기 생성
package com.example.controller;
더보기
import java.util.HashMap;
import java.util.Map;
import com.example.entity.Contract;
import com.example.entity.Member;
import com.example.entity.Scout;
import com.example.jwt.JwtUtil;
import com.example.service.ContractService;
import com.example.service.MemberService;
import com.example.service.ScoutService;
import org.springframework.beans.factory.annotation.Autowired;
import org.springframework.http.MediaType;
import org.springframework.web.bind.annotation.RequestBody;
import org.springframework.web.bind.annotation.RequestHeader;
import org.springframework.web.bind.annotation.RequestMapping;
import org.springframework.web.bind.annotation.RequestMethod;
import org.springframework.web.bind.annotation.RestController;
@RestController
public class ContractController {
@Autowired
JwtUtil jwtUtil;
@Autowired
ContractService cService;
@Autowired
ScoutService sService;
@Autowired
MemberService mService;
//계약하기
// 127.0.0.1:8080/REST/contractinsert
@RequestMapping(value = "/contractinsert", method = {RequestMethod.POST},
consumes = MediaType.ALL_VALUE,
produces = MediaType.APPLICATION_JSON_VALUE)
public Map<String, Object> contractinsertPOST(
@RequestBody Contract contract,
@RequestHeader("token") String token){
Map<String, Object> map = new HashMap<String, Object>();
try{
String memberid = jwtUtil.extractUsername(token); // 토큰을 통해 회원 정보 찾기
Long sno = contract.getScout().getScoutno(); // scout 정보 찾기
Scout scout = sService.getScoutOne(sno);
String scoutId = sService.getScoutOne(sno).getMember().getUserid(); // scout에서 member 정보 찾기
if(memberid.equals(scoutId)){ // 로그인 memberid와 scout에서 찾은 memberid가 일치하는지 확인
contract.setScout(scout);
cService.insertContract(contract);
if(contract.getContractno() != null){
// System.out.println(sno);
// 계약이 성공하면 해당 scout의 정보를 null로 수정한다.
scout.setPlayer(null);
sService.updateScout(scout);
}
map.put("status", 200);
}
else{
map.put("status", 300);
}
}
catch(Exception e){
e.printStackTrace();
map.put("status", e.hashCode());
}
return map;
}
}
- 계약하기
1. member 로그인 한 뒤 토큰값을 받아온다.
2. 계약하기
headers에 토큰값을 입력한 뒤 등록한다.
3. 스카우트 하지 않은 member로 계약할 경우
스카우트 한 member = u1, 로그인한 member = u2
'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6. 선수 조회(몸값) (0) | 2022.01.08 |
---|---|
25. 스카우트 중복 조회 (0) | 2022.01.07 |
23. 스카우터 목록 삭제 (0) | 2022.01.06 |
22. member 별 스카우트 목록 조회 (0) | 2022.01.06 |
21. 스카우트 목록 추가 (0) | 2022.01.06 |